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곡역 횟집 가성비 끝판왕 회센터 '배진수어시장'
    묵자 서울 맛집 2023. 7. 25. 17:30
    반응형

    마곡역 횟집 가성비 끝판왕 회센터 '배진수 어시장'

    안녕하세요.

    오늘도 직접가서 직접 사먹은 맛집 소개로 어김없이 돌아온 묵자입니다!

    오늘은 마곡/발산 입니다.

    회사가 많은 지역임에도 늦은시간까지 영업하는 맛집이나 술집이 많은 마곡역!

    오랜 시간 마곡 직장인들에게 가성비 좋은 회로 사랑받아온 '배진수어시장' 입니다.

    숙성회보단 시끌벅적한 동네 회센터만의 분위기!

    소주 한잔 하기 너무 좋은거 다들 아시죠?

    특히나 가성비가 가장 큰 장점인 배진수어시장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배진수어시장 메뉴판 사진
    배진수어시장 메뉴(이외에도 더 있습니다.)

    배진수어시장은 마곡 맛집답게 주차시설이 완벽합니다.

    특히 지하 1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지하 1층에 주차하면 바로 앞에 배진수어시장이 보여요!

     

    우선 메뉴가 워낙 많습니다.

    또한 가격만봐도 엄청난 가성비가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워낙 이것저것 시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광어+농어+도다리세꼬시 세트, 광어+우럭 세트, 연어덮밥, 매운탕과 라면사리, 그리고 이벤트 중인 스시까지!

    물론 저의 영원한 단짝 소주는 빠질 수 없었죠ㅎㅎ

    배진수어시장 기본찬 사진
    적지만 알찬 스끼다시

    우선 미역국, 청어구이, 번데기무침, 옥수수콘, 무절임이 나옵니다.

    저는 청어구기를 원래부터 워낙 좋아하기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 역시 횟집에서 흔히 나오는 짭짤한 맛으로 속을 미리 코팅? 해놓기 너무 좋아요.

    회세트 사진
    도다리, 농어, 광어

    우선 처음 시킨 세트메뉴가 나옵니다.

    회센터답게 바로 앞에 수족관이 엄청 많고,

    주문 즉시 썰어서 가져다 줍니다.

    봄은 아니지만 도다리 세꼬시의 식감이 땡겨 주문 해봤어요.

    광어는 뭐 횟집에선 무조건 믿먹이죠?

    구성도 좋고 양도 아주 좋아요!

    광어우럭 세트 사진
    광어와 우럭세트

    워낙 잘먹는 남자 셋이서 먹은거라,

    회를 추가했어요.

    광어와 우럭세트입니다.

    시끌벅적한 특유의 동네 횟집 분위기에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초장에도 한번, 막장에도 한번, 쌈으로도 한번!

    돌아가면서 이렇게 저렇게 아주 많이 먹었어요..ㅎㅎ

    연어덮밥 사진
    연어덮밥

    탄수화물이 빠지면 서운하죠?

    연어덮밥도 하나 시켜줬어요.

    우리가 다 아는 딱 그 맛!

    연어 상태도 좋고 잡내가 없습니다.

    애초에 이런 회센터는 엄청난 음식 맛을 기대하는게 아닌,

    퇴근하고 마음 맞는 사람끼리 모여서 술잔 기울이는거 아니겠어요?

    기본적인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과,

    횟집 특유의 분위기면 이미 게임 끝!

    매운탕 라면사리 사진
    매운탕에 라면사리는 필수!

    매운탕은 횟집에 왔으면 기본 조건입니다.

    다들 아시죠?

    저는 매운탕에 라면사리는 꼭 넣어요.

    그리고 매운탕은 처음 나오고 끓으면 먹는게 아닌,

    오랬동안 끓이고 끓여서 쫄여진 매운탕을 좋아해요.

    그리고 여기 들어간 라면은 뭐 맛없없 아니겠어요~?

    이미 어느정도 취해가는 시점에서 먹는 이 얼큰한 매운탕은

    평소 주량에서 + 한병은 꼭 만들어줍니다...ㅎㅎ

    가게에서 특가행사로 초밥 12피스 6천원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것도 물론 시켰으나..

    초밥은 약간 실망스러웠어요..ㅎㅎ

    '그냥 6천원 이벤트 할만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그런 초밥!

    그래도 가성비로 따지면 좋은!!

    그 정도의 초밥이었습니다ㅎㅎ

     

    이렇게 마곡 최고의 가성비 횟집인 '배진수어시장' 을 리뷰해보았습니다.

    비교적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가있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하지만 분명한건 퇴근 후 혹은 가성비 좋은 회에다가 소주 한 잔이 땡기신다면?

    배진수어시장, 분명 후회 없으실거에요!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6 지하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02:30

    전화번호 : 0507-1341-9911 

     

    주차가능/남녀화장실분리/단체석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